거제씨월드 돌고래쇼 - 귀여운 재롱과 멋진 묘기 영상

지난 시간에는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의 이색풍경'과 '객실의 종류객실요금ㆍ요금할인ㆍ회원권 정보', '오션베이 입장요금할인ㆍ물놀이시설 정보' 등 거제도 대명리조트와 관련한 정보들에 대하여 살펴보았다. (지난 포스트의 내용은 아래의 '관련글' 들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이들을 데리고 거제도에 놀러갔을 때는 아이들 때문에라도 한 번쯤은 들를만한 코스가 있다. 바로 돌고래쇼로 유명한 거제씨월드이다.


필자 역시 이 곳에 대한 이야기만 듣다가 얼마 전 거제도로 여름휴가를 갔다 돌아오는 길에 이 곳에 들러 돌고래쇼를 관람하고, 돌고래들의 귀여운 재롱과 멋진 묘기들을 영상에 담아 왔는데, 이번 시간에는 이 영상들을 한 번 소개해보도록 하겠다. 



--------------------------------------------------

Written by 행복을만드는전략가

독한 세상에서 행복을 만드는 전략과 정보

--------------------------------------------------


 Theme 

돌고래들의 귀여운 재롱과 멋진 묘기





가장 먼저 돌고래 댄스! 음악에 맞춰 신나게 춤추는 돌고래들의 귀여운 댄스를 감상해보자.


[돌고래 댄스 영상]




돌고래를 타고 시원하게 바다를 가르는, 돌고래 써핑!

순간 필자는 어릴적 즐겨보던 만화영화, '바다의왕자 마린보이'가 떠오르더라는...


[돌고래 써핑 영상]





돌고래쇼의 하이라이트는 뭐니뭐니해도 돌고래 점프다. 

눈으로 보고도 믿기지 않는, 돌고래들의 놀라운 점프 실력을 감상해보자.


[돌고래 점프 영상]




이외에도 돌고래들의 귀여운 재롱과 신나는 묘기는 20분간 지속되었지만, 필자의 큰 아이가 휴대폰만 보면 자기가 해보겠다고 촬영을 방해하는 통에 아쉽게도 겨우 위 3개 영상만 제대로 찍을 수 있었다 ^^;;




이상으로 돌고래들의 귀여운 재롱과 신나는 묘기를 담은 돌고래쇼 영상을 소개하였는데, 사실 가격이 좀 있는 편이라 자주 갈 수 있는 곳은 아니지만, 우리 아이가 동물들을 좋아한다면 아이를 위해서라도 한 번 쯤은 가볼만한 곳인 듯 하다.


하여 다음 시간에는 본 포스트에 이어서 거제씨월드의 다양한 관람 및 체험 프로그램과 시설, 이용가격, 할인정보 등에 대해서도 소개해보도록 하겠다.


이 글을 공유하기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