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한식뷔페(계절밥상/자연별곡) 가격 및 매장 정보

2013년 PIC의 '풀잎채'의 등장으로 '프리미엄 한식뷔페' 라는 새로운 시장이 만들어진 후, CJ푸드빌의 '계절밥상', 이랜드파크의 '자연별곡', 신세계푸드의 '올반' 등의 브랜드들이 잇따라 이 시장에 참여하면서 최근 몇 년간 시장이 급격하게 성장했다. 


이는 비교적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과 스토리와 분위기가 있는 매장, 그리고 한국인들의 취향저격 메뉴 구성과 깔끔하고 고급진 음식들이 어우러진 결과라고 볼 수 있으며, 그에 따라 요즘은 전국 대도시에서 흔하게 접할 수 있는 외식장소가 되었다.


다만 같은 한식뷔페라고 하더라도 브랜드에 따라 매장 분위기/가격/메뉴/맛 등은 서로 차이가 있고, 심지어 같은 브랜드라고 하더라도 지점에 따라 맛의 차이가 나기도 하니, 미식가라면 집과 가까운 한 군데만 가보기 보다 가급적 여러 곳을 다녀보고 자신의 취향과 잘 맞는 곳을 찾는 것이 가장 좋다.


하여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 중 광주 지역에 매장을 두고 있는 한식뷔페 브랜드들의 가격 및 매장 등의 정보에 대하여 소개해보도록 하겠으니, 이 지역에서 한식뷔페 브랜드들의 매장을 찾고 있는 분이라면 본 정보를 참고해보길 바라겠다.



---------------------------------------------------

Written by 행복을만드는전략가

독한 세상에서 행복을 만드는 전략과 정보

---------------------------------------------------


 Theme 

광주 한식뷔페 매장 정보




가격 및 평가정보


광주에서는 4개 주요 프리미엄 한식뷔페 브랜드들 중 '풀잎채'와 '올반'의 매장은 없고, '계절밥상'과 '자연별곡' 매장만 운영되고 있으며, 이들 브랜드의 가격은 다음과 같다. (가격은 지점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가격 정보가 필요한 경우는 아래에 다음 섹션에 안내된 매장 연락처로 확인해보자)



▶  성인 평일점심


1)  자연별곡 = 13,900원

2)  계절밥상 = 14,900원


▶  성인 평일저녁/주말/공휴일


1)  자연별곡 = 19,900원

2)  계절밥상 = 23,900원


▶  어린이


1)  자연별곡 = 미취학아동은 6,500원, 취학아동은 9,900원

2)  계절밥상 = 미취학아동은 7,500원, 취학아동은 10,900원


▶  유아계절밥상/자연별곡 모두 성인 1인당 유아 2명 무료입장



참고로 맛이나 매장분위기, 서비스 등은 매우 주관적인 요소들이기 때문에 이 두 브랜드들 중 어떤 곳이 더 나은지에 대해서 단정하기 어렵지만, 일반적으로는 계절밥상이 자연별곡에 비해 가격이 약간 비싼만큼 조금 더 낫다는 평이 많다.


다만, 서두에서도 언급하였듯 이 평가들은 매우 주관적이며, 지점에 따라서도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본인이 직접 확인해보는 것이 가장 정확하다.


그리고 이건 여담이지만 제아무리 프리미엄 한식뷔페를 지향한다고 하더라도 맛과 멋의 본고장인 광주를 포함한 전라도에서 한식으로 이 지역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기가 쉽지는 않을 듯 한데, 광주에서의 '계절밥상'과 '자연별곡'은 어떨지 개인적으로도 상당히 궁금하다 ^^:;



매장 정보


다음은 광주광역시에 있는 '계절밥상'과 '자연별곡' 매장들의 주소와 연락처 정보이다. 참고로 각 매장들은 내부 수리 등의 사정으로 휴점할 수도 있으니 방문 전 연락을 해보는 것이 좋겠다.


정렬은 지역 별 가나다 순이다.



1.  광산구


  계절밥상 광주 수완롯데마트점


*  주소 : 광주시 광산구 장신로 98 광주 수완롯데마트 3층 (장덕동)

*  연락처 : 062-975-2828



2.  북구


▶  자연별곡 광주NC점


*  주소 : 광주시 북구 경열로 249 NC광주역점 9층

*  연락처 : 062-510-7540



3.  서구


▶  자연별곡 광주유스퀘어점


*  주소 : 광주시 서구 무진대로 904 유스퀘어 2층 (광천동)

*  연락처 : 062-352-0540





이상으로 광주 지역 '계절밥상'과 '자연별곡' 매장 정보와 가격 등에 대한 정보를 소개해 보았는데, 온 가족이 모처럼 모여 도란도란 대화를 나누면서 맛있는 요리를 먹는 만큼 행복한 일도 없을 것이다.


그간 가족과 함께 한 시간이 적었었다면, 오늘 저녁은 가족과 함께 즐거운 저녁식사를 해보는건 어떨까!


이 글을 공유하기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