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지원 컨설팅 확인하기

사업을 준비하고 영위해 나감에 있어 시행착오를 최소화하여 성공의 확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해당 분야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기업 내부에 전문가가 있다고 하더라도, 외부 전문가의 냉엄하고 객관적인 평가가 사업의 성패에 큰 영향을 미치기도 합니다.


다행히 '중소벤처', '소상공인', 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창업가'들의 경우는 정부 지원을 받아 무료 또는 저비용으로 경영지도사 등과 같은 해당 분야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부분은 창업 컨설팅에서부터 정책자금, 사업전략마케팅전략 수립, 사업계획서 작성, R&D과제 기획, 콘텐츠ㆍ서비스ㆍ웹ㆍ앱ㆍ제품기획, 온라인ㆍSNS마케팅, 상권분석, 재무관리, 인적자원관리, 생산관리, 회생 등에 이르기까지 필요한 모든 부분입니다.


본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저 역시 중소벤처기업부 공인 국가자격사인 경영지도사로서 중소벤처기업, 소상공인, 예비창업자 분들에게 제 전문분야에서 열정을 다하여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 있으며, 설령 제 전문분야가 아니어서 도움을 드릴 수 없는 경우라도 요청이 있다면 해당 분야에서 전문성을 지니고 있으면서도 평가가 좋은 전문가를 섭외해 드리기도 합니다.


그러니 중소벤처, 소상공인 사장님들과, 예비창업가 분들 중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은 부담없이 아래의 방법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당연히 문의주시는데 드는 비용은 없으며, 일차적으로는 정부 지원으로 컨설팅을 받으시는 것이 가능한지, 또 제가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분야인지 판단 후 실질적인 컨설팅이 진행되오니, 다음과 같은 내용을 포함하여 문의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업종, 개략적인 사업내용 및 생산제품/서비스

* 답변을 받으실 이메일 주소 또는 전화번호

* 도음이 필요한 사항의 개략적인 설명


▶ 문의 채널

* 게시판 문의하기 : 문의하러 가기

  (문의사항을 비공개로 하시길 원하시면 '비밀글'로 작성해 주세요)

* 이메일 문의하기 : boocmc33@gmail.com



참고로 제가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전문분야와 저의 개략적인 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약력




2. 사명




3. 전문 분야




모든 분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Designed by JB FACTORY